안녕하세요? 주안에서 문안드립니다. 2020 년과 같이 코로나 19 가 여전히 극성을 부렸던 2021 년을 마무리하면서 당연하게 여겨졌던 모든 것들이 하나님의 크신 은혜였음을 고백하며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올해의 목표가 ‘담을 뛰어 넘어 사명을 이루며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것”이었는데 하나님의 은혜로 담들을 뛰어 넘게 해 주신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2021 년을 돌아보면서 저희 가정에 베푸신 은혜 중에 첫째로 떠오르는 것이 첫째 아들이 귀한 배필을 만나 아름다운 가정을 이룬 것입니다. 특히 코로나라는 담을 뛰어 넘어 온라인 결혼이라는 특별한 국제적인 결혼식을 하고 행복한 가정을 이루어 살고 있음에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인도네시아에 태어나서 한국어를 접할 기회가 많지 않았던 둘째 아들이 한국어 선생으로 취직하게 되고 어려운 가운데서도 한 학기동안 수업을 잘 감당하게 해 주신 것은 부족함의 담을 뛰어 넘는 하나님의 크신 은혜였음을 고백합니다.
사역적으로 코로나로 막혀진 공간의 담을 뛰어넘어 제자훈련, 부부 성경 공부, 주일학교 등을 온라인으로 지속하게 해 주셔서 감사를 드립니다. 특히 인도네시아 내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형제 자매들과 독일에 있는 형제 가정이 온라인으로 만나서 교제할 수 있음으로 사역의 지경이 더 넓어지게 해 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특히 주일학교를 통해서 앞으로 복의 통로가 될 2 세들이 세대의 담을 뛰어넘어 말씀과 믿음 안에서 성장하는 은혜를 경험하는 것이 저희들에게 큰 기쁨이 됩니다. 제자훈련을 받고 있거나 졸업한 신학생들 중에서 현지 사역지에서 제자를 삼는 일들을 하게 해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특히 이번에 졸업한 에니라는 자매가 학생들을 대상으로 제자훈련을 하고 제자훈련을 받는 학생들과 함께 이번 성탄행사에도 참석하게 해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비자 취득이 쉽지 않아 힘든 현지 상황 속에서도 학교에서 계속 비자를 받게 해주시고 한국 학생들에게 영적인 영향을 주고 또 부담임으로서 매주 월요일 아침 조회 시간에 20여명 되는 현지인과 외국 학생에게 영어로 말씀을 나누게 해 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지난 12 월 11 일에는 온라인으로 성탄행사를 하였습니다. 받기만 하는 성탄절이 아니라 예수님께 최고의 것을 드리는 성탄절이 되기 위해 참석 형제 자매들이나 자녀들이 각자의 달란트를 따라서 준비한 것들을 영상으로 준비해서 예수님께 드리는 성탄 예배를 드리게 해 주셔서 감사를 드립니다.
코로나라는 긴 고난의 바다를 하나님의 크신 은혜의 배를 타고 항해하며 고난의 파도에 휩쓸려 살아가는 삶이 아니라 믿음으로 파도타기를 하면서 주님 맡기신 사명을 끝까지 감당하는 저희들과 사랑하는 새생명비전교회 되시기를 축복하며 즐거운 성탄과 복된 새해를 맞이하시기를 축복합니다.
기도제목 1.저희 부부가 영.혼.육이 강건한 가운데서 맡겨 주신 사명을 잘 감당하도록. 2. 인도네시아 형제, 자매들을 코로나로부터 지켜 주시고 저희들이 온라인을 통해서도 효과적으로 사역을 잘 감당하도록 3. 중, 고등학생들을 잘 가르치고 하나님 말씀을 잘 나누며 좋은 영적인 영향을 주어 학생들이 예수님을 믿고 믿음이 성장하도록 4. 독일에있는 H 형제가정이주님을잘섬기며어린자녀들이건강하게잘성장하고돕고있는 형제, 자매들이 말씀과 믿음 안에서 잘 성장하도록. 5. 형제 자매들의 각 가정이 그리스도의 사랑과 믿음 안에서 하나되어 주님을 섬기며 2 세들이 주일학교를 통해서 복의 통로가 되는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6. 교회를맡아담임목사로섬기는 B 형제가사역을잘감당하며필요한것들을채워주시도록. 7. 첫째 가정이 하나님의 은혜로 충만하고 부부가 사랑으로 하나되어 영혼들을 섬기며 장래를 선하게 인도해 주시도록. 8. 둘째가 한국어를 잘 가르치고 복의 통로가 되도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