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김우종 선교사 (2021년 9월)

기도 동역자님들께,

9/22 큐티말씀 출 19 장에 시내 광야에서 하나님이 모세를 통해 이스라엘이” 제사장 나라가 되며 거룩한 백성이 되리라” 하셨습니다. 우리를 부르신 하나님은 항상 우리의 삶에 신호등을 보여주시는 듯 합니다. 하나님이 삼일후에 강림 하시는데 삼일동안 성결케 하며 기다리라 하십니다. 어느주일 강준민 목사님의 설교에서도 우리의 삶에 영적 신호등이 있다는 것을 깨닭게 해주신 것이 기억납니다.

태국에 25 년을 살았어도 선교사는 나그네와 이방인같이 비자를 의존해야 됩니다. 종교비자를 잃고 나서 기도하는 가운데 은퇴비자를 신청할 수 있는 방법을 깨닫고 현재 진행중에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직 필요한 서류가 태국에서 와야 되고, 보험문제가 해결되야 되는 상황이고 매우 까다로와 최선은 다하고 있습니다. 10 월 초까지는 모든 서류가 준비되어 떠나기 전까지는 비자가 나오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모든 비자 서류가 잘 준비되어 태국영사관에서 은퇴비자를 받을 수 있는 길이 열리기를 기도 부탁드립니다.

오엠 아시아 지역 재정동원팀을 구성하는 일이 온라인으로 바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1) 재정 동원 팀 속에 필요한 graphic designer 와 communication 을 도울 사람을 찾고 있는데 싱가포르에서, 필리핀에서 함께 할 수 있는 사역자가 나와서 인터뷰 과정을 진행 중입니다. 2)재정동원에 필요한 재정동원 전문가도 싱카포르에서 연결이 되어 인터뷰 과정을 진행 중입니다. 3)오엠 아시아에 재정지원이 가능한 나라들의 이사들과 어떻게 2022 년을 함께 재정동원 이벤트를 할 수 있는지를 한주 격으로 각 나라 지도자들과 상의하고 있습니다. 4)김 선교사가 재정지원 콤퓨터 프로그램(CRM)을 온라인으로 열심히 배우고 있습니다. 2022 년 오엠아시아 재정동원팀의 구성과 아시아 재정동원을 위한 전략과 이벤트 준비가 잘 되어서 아시아에 필요한 재정들이 채워지고,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복음 사역이 힘차게 진행되기를 기도 부탁드립니다.

태국에 들어가기 전 10 월 19-21 까지 오엠 아시아 리더들의 연중 컨퍼런스(East Asia Gathering)가 있는데 온라인으로 진행하게 되어 리더들 외에도 아시아에서 섬기는 400 여명의 오엠 선교사들이 참여할 수 있어 시너지를 모으는 기회가 될 듯합니다. 김 선교사가 첫날 19 일에 아시아 재정동원 비전 세미나를 이끌게 됩니다. 어떻게 하면 다른 대륙에서 지원받기 보다 아시아 안에서 자체 재정을 동원해서 아시아 프로젝트를 돕고, 아시아를 넘어 다른 대륙 오엠 프로젝트 재정을 지원할 수 있는 비전도 나누게 됩니다.EAG 컨퍼런스에 많은 선교사들이 참석하고, 하나님의 주신 새로운 비전으로 준비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김 선교사는 오엠 싱가포르 대표를 찾는 Search Committee 위원으로 매달 모임이 있고, 9 월과 10 월은 많은 온라인모임이 있어 지혜를 구합니다. 떠나기 전에 자녀들이 시간을 만들어 주워서 교제 할 수 있는 날들도 있어 감사합니다. 긴 안식년동안 저희를 섬겨 주시고, 사랑해 주신 교회들과 기도 동역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주님의 평강과 은혜가 넘치는 가을 되시기 바랍니다.

김우종, 에스더, 부영, 한영, 다윤 드립니다.




67 views

Recent Posts

See All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