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오세원 선교사 (2021년 11월)

샬롬! 타이완의 오세원, 안승교 선교사입니다. 벌써 감사절 주간입니다.

그래서 이번 주에는 그동안 부어주신 하나님의 은혜를 더욱 깊이 묵상하며 주님께 감사를 드리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감사절을 어떻게 보내고 계신지요?

아무쪼록 늘 풍성한 감사의 제목을 가지고 주님 앞에 나오는 여러분들이 되시길 축복합니다.


현지 코로나 상황

감사하게도 타이완의 코로나 상황이 호전되어 약간의 제약은 있지만 대부분의 일상 생활이 가능한 상황입니다. 저희가 섬기고 있는 현지 교회는 3주 전부터 현장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결혼 예비 수업 및 요나선교학교(3기)

창언 & 위쳔 커플 그리고 창한 & 잉치 커플은 지난 10주 간의 결혼 예비 수업을 모두 마치고 내년 3월에 계획된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9월 9일부터 시작한 '온라인(Zoom) 요나선교학교'는 지난 11월11에 모든 과정을 은혜가운데 마쳤습니다. 온라인으로 진행한 경우는 처음이라 초반에 어려움이 있었지만 여러분들의 중보 덕분에 모든 강의를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결혼 예비 학교와 요나선교학교를 위해 기도해 주신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오픈셀(전도소그룹)모임, 성경 통독 강의, 설교

지난 9월 부터 전도를 위한 오픈셀 모임이 시작됐습니다. 저는 형제 오픈셀(씨즈지역)에 제 아내는 자매 오픈셀(완화지역)에 참여하여 사역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9월부터 11월까지 성경 통독 과정에서 에스라, 느헤미야, 에스더, 시편, 이사야서를 강해했습니다. 10월 24일에는 신청궈두사명

(新城國度使命) 교회에서 설교를 통해 현지 협력 교회를 섬겼습니다.


비대면 어린이 선교 사역

10월 30일 부터 31까지 이틀 동안 따따오(大道) 교회의 어린이 사역자들과 함께 타이완, 중국 대륙 및 태국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하나님 나라'를 주제로 한 '행복한 비대면 어린이 캠프'를 진행했습니다. 지난 여름 분당우리교회 단기선교팀과 함께한 비대면선교 사역의 경험을 십분 활용하여 캠프를 진행했습니다. 감사하게도 모두 27명의 어린이가 참여했는데 14명의 학생들은 교회에 출석하지 않는 어린이들이었고 캠프를 통해 예수님과 하나님나라의 복음을 소개 받았습니다.

할렐루야!


최근 한국과 유럽의 뉴스를 보며 코로나와 함께 공존해 나가는 것이 결코 쉽지 않다는 생각입니다. 그래서 코로나와 공존하는 시대의 선교를 위해 더욱 열심히 기도로 준비해야 하겠다는 생각입니다. 비록 멀리 떨어져 있지만 늘 함께 기도하는 저와 여러분들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올 한해도 여러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통해 저희를 은혜의 길로 인도해 주신 주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사랑하는 동역자 여러분들의 삶과 가정 가운데 날마다 주님께서 주신 감사의 제목이 풍성히 쌓여 가시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사랑합니다!


타이완에서 오세원, 안승교 선교사 올림

2021년 11월 24일







17 views

Recent Posts

See All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