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개척을 결정한 후부터 매 주일 저희 집에서 주일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저희 부부 둘이서만 예배를 드렸지만 몇 주 전부터 민총, 짜오롱 부부가 저희와 함께 대면으로 주일 예배를 드리고 있으며 주중에는 함께 기도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매 주일 온라인(ZOOM 프로그램)을 통해서 지아잉과 위지아 자매가 비대면으로 주일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대면과 비대면으로 함께 예배 드리는 네 명의 형제 자매들이 예배를 통해 주님을 만나고 신앙이 성숙해지기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전도해서 양육하고 성도들과 함께 교제하고 예배드릴 장소를 찾고 있습니다. 주님께서 이미 준비하신 적합한 예배 장소(적합한 위치, 저렴한 월세)를 속히 찾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난 4월 말에 현지 출판사에 넘겨준 강준민 목사님의 저서 '엘리야의 기도' 중국어 번역본이 12월 중에 대만에서 출판될 예정입니다. 중국어판 '엘리야의 기도'는 원래 8월 혹은 9월에 출판될 계획이었으나 편집자와 출판사 직원들이 번갈아 가며 코로나 바이러스에 걸리는 바람에 출판 일정이 계속 지연되었습니다. 그렇지만 올해 안에는 꼭 출판될 예정이라고 출판사 대표가 제게 회신을 보내왔습니다.중국어판 '엘리야의 기도'를 통해 전세계 중화권에 기도의 부흥이 일어나고 우울한 심령들이 주님을 만나 치유받는 역사가 일어나기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아울러 심각한 침체를 겪고 있는 출판 시장의 상황속에서도 “엘리야의 기도”가 많은 영혼들에게 도움이 되도록 기도해 주세요.
내년 1월에 지룽시의 愛家(청소년 선교단체)의 사역자들을 대상으로 요나선교학교를 시작하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선교 단체의 책임자와 함께 수업 일정과 장소등을 논의하고 있는데 주님께서 길을 열어 주시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부부의 건강과 새로 시작한 개척 교회의 부흥을 위해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한국에서 생활하는 두 자녀를 위해 기도해 주십시요. 큰 아들 으뜸이가 이번 학기에는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수업을 마쳐서 대학을 꼭 졸업할 수 있도록, 그리고 둘째 아들 기쁨이가 회사의 업무를 잘 배우고 직원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합력하여 선을 이루시는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믿고 앞으로 나아갑니다. 이렇게 기도를 부탁하고 저희 짐을 나눌 수 있는 파송 교회와 여러분들이 있으니 참으로 감사합니다. 이 도시에 저와 여러분들을 통해 하나님의 교회를 세워 주시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아울러 우리 주님께서 넘치는 은혜와 축복으로 여러분들의 사랑과 기도에 보답해 주시기를 날마다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사랑합니다!
타이완에서 오세원, 안승교 선교사 올림
2022년 11월 25일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