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오세원 선교사 (2022년 8월)

샬롬! 타이완의 오세원, 안승교 선교사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전쟁, 기상 이변 등의 영향으로 전세계가 매우 혼란스럽고 힘든 여름을 보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무쪼록 주님께서 저희들에게 긍휼을 베푸시고 은혜 허락하시길 기도합니다.

사역 및 근황 보고 1. 요나선교학교 수료 : 타이페이 따안탕(大安堂)의 요나선교학교는 6/26 에 모든 강의를 마쳤습니다. 마지막 수업 후에는 그동안 수업에 빠짐 없이 출석한 8 명의 학생들에게 수료증을 발급했습니다. 요나선교학교에 등록해서 참석했던 20명의 학생들이 주님께서 보내주신 삶의 자리에서 하나님 나라를 확장해 나가는 선교사의 삶을 살아나갈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2. 이란(宜蘭)교회 사역 : 7월 1일 부터 이란 교회에서의 사역을 시작했습니다. 이란 교회는 현재 출석 성도가 십 여명 정도 밖에 되지 않는 영적 부흥이 절실한 교회입니다. 사역을 시작하며 성도들과의 좀더 깊은 교제를 위해 7월 23(토)에 교회의 모든 성도들을 저희 집으로 초청하여 이사 감사 예배를 드리고 식사를 대접했습니다. 저희 집에서 교회의 모든 성도를 대접할 수 있었던 특별한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감사 예배 (1) 중원절(中元節) 특별기도회 : 대만에서 음력 7 월은 귀월(鬼月), 즉 귀신의 달이라고 해서 귀신들을 위한 크고 작은 행사가 전국적으로 끊이지 않습니다. 7월1일은 귀신의 문이 열리는 날, 7월 31일은 닫히는 날이고, 7월15일은 중원절(中元節)이라 하며 귀신의 문이 활짝 열리는 날로 온갖 귀신들을 배불리 먹이기 위해 성대한 빠이 빠이(拜拜) 행사를 하는데 대만 사람들은 귀신들과 마주치지 않도록 출입을 삼가며, 특히 물가에는 가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란 교회는 올해의 중원절인 8월 12일(금)에 영적 전쟁을 위한 특별 기도회를 준비해서 적은 인원이지만 이 땅의 영혼들과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전심으로 기도했습니다. 기도회를 통해 큰 은혜를 부어 주신 주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2)이란 목회자 연합 기도회(宜蘭聯禱會) 정기 모임 : 지난 8 월 19 일(금)에 이란(宜蘭) 지역 목회자 연합 기도회의 정기 모임이 저희 교회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달에는 29 명의 목회자 및 선교 단체의 사역자들이 함께 모여 이란(宜蘭) 지역의 교회와 대만의 영적 부흥을 위해 뜨겁게 기도했습니다. 장소제공과간식을통해여러사역자들을섬길수있게해주신주님께감사를드립니다.


무슨 일이든지 시작 단계가 중요하고 쉽지 않음을 다시 한번 깨닫습니다. 저희 부부가 새벽마다 이란(宜蘭) 교회의 사역을 위해 간절히 기도하고 있지만 여러분들의 중보 기도가 많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하루 빨리 코로나 이전처럼 자유로운 왕래가 가능해서 선교팀을 통해 힘을 받고 함께 동역해 갈 수 있는 시간이 오기를 간절히 기도하고 있습니다. 우리 주님께서 넘치는 은혜와 축복으로 여러분들의 넘치는 사랑과 기도에 보답해 주시기를 날마다 간절히 기도합니다. 사랑합니다! 2022년 8월 25일 타이완에서 오세원, 안승교 선교사 올림




34 views

Recent Posts

See All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