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윤인중 선교사 (2021년 4월)

사랑하는 기도의 동역자 여러분께 모두들 건강하시고 평안하신지요? 주님의 날개 아래에서 보호하 심을 얻고 새힘을 얻는 나날 되시기를 소원하며 인사를 드립니다. 저희들도 여러분들의 사랑과 섬김으로 이제까지 건강하게 지냄을 감사드리며, 날마다 베푸시는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와 찬양을 올려 드립니다. 무엇보다도 이렇게 은혜를 나누고 또 기도부탁을 드릴 수 있음에 감사드립니다. 예년에 비해 벚꽃이 빨리 피었지만, 날씨가 좋아서 오랫동안 아름답게 남아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아직 상황 은 어려울지라도 사랑하는 기도의 동역자 분들께도 봄과 주님의 향 기가 가득하시길 소원하며 이곳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지난 한 달간은 여러 교제들이 은혜가운데 이루어진 것에 감 사를 드립니다. 먼저는 부활절 예배를 준비하면서 청년들을 중심으 로 해서 찬양을 준비해 온 것입니다.

또한 3월 21일(주일)에는 졸업하는 사람들을 축하하고 축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대학원 석사과정 졸업에서부터 유치원을 졸업하고 초등학교에 들어가는 아이까지 다양했는데 그 가운 데는 다양한 감사제목들이 있었습니다.대학원을 졸업하는 일본인 자매는 전체 대학원에서 성적우수자로 뽑혔습니다. 그리고 이 자 매의 둘째 여동생도 행사가 있을 때마다 주일학교 예배에 참석하고는 했는데, 이번에 초등학 교를 졸업하여 함께 축하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간호대학을 졸업한 일본인 자매는 간호사 국 가 시험에 합격하여 도내 병원에 취직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일본 고등학교를 졸업하게 된 한 국인 자매는 한복 차림으로 참석하여 반 대표로 졸업장을 받기도 했습니다. 무엇보다도 7명의 지체들이 모두 무사히 과정을 마치게 하신 주님의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한 가지 특별한 시간을 가진 것은 작년 이 맘 쯤에 소천하신 성도님의 추도예배를 함께 드린 것입니다. 제가 알고 있는 몇 일본 교 회들은 1년에 한번 주일에 소천하신 분들을 추도하여 예배를 드립니 다. 그러면, 믿지 않는 가족 친척들까지 참여하게 되는데 이를 통해서 복음을 전하는 기회를 얻게 됩니다. 일본의 장례문화를 잘 이해하고 이를 통해서 복음을 증거하는 계기로 삼는 일을 비롯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선교하는 일들을 감당해 나가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기도제목> 1 부활절 예배가 은혜가운데 드려지고 공동체가 부활의 증인이 되도록 2 계속해서 신학강의를 축복해 주시도록. 청년들에게 모이고자 하는 마음을 주신 것에 감 사드리며, 지속적이고 정기적인 교제를 통해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가 되어가도록 3 쯔지 목사님의 아버님 암치료에 은혜를 주심에 감사드리며, 체력이 붙어서 건강을 회복 하시도록. 또한 목사님 가정(아키사모님, 코우키, 마나요시, 세이야)과 저희 가정이 사랑가운데 연합하고 영육간에 강건하여 4월과 5월 사역을 잘해 나가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3월 21일로 동경도의 긴급사태 선언이 해제된 후 다시 코로나 확진자가 증가 추세에 있 습니다. 이는 일본 전역에서도 마찬가지인데, 주님께서 이 땅을 긍휼히 여겨주시고 백신접종 이 순적하게 이루어지게 하시고 공동체의 건강과 일본교회가 지켜지도록 계속해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들도 사랑하는 여러분들이 은혜가운데 거하여 감사가 넘치시고 하나 님께 영광을 돌리는 일들이 부활절 이후에도 계속되도록 기도하겠습니다.

일본 동경에서 윤인중, 임국희, 혜진, 혜원 드림




43 views

Recent Posts

See All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