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윤인중 선교사 (2021년 7월)

사랑하는 기도의 동역자 여러분께

평안하신지요? 주님안에서 안부인사드립니다. 지난 주만 해도 동경에 비가 자주 와서 장마 기간 이구나 싶었는데, 이번 주 들어서는 일본 남부에서부터 장마가 끝났다는 뉴스를 듣고 있 습니다. 어떤 시련에도 끝이 있음을 기억하면서 저희들이 지난 한 달도 은혜가운데 있을 수 있었음에 하나님께 감사와 찬양을 드리고, 여러분들의 귀한 섬김에도 감사드립니다.

먼저 감사드릴 것은 6월 한달 동안에도 계속해서 예배가 드려지고, 소규모의 심방과 각종 모임이 은혜가운데 이어졌던 것입니다. 소개로 일본에서 직장생활을 하는 청년과 만나기도 하고, 개인사정으로 예배에 나오지 못하 고 있던 청년과 가까운 곳에 드라이브를 나갔다 오기도 했습니다.

또한 직업 특성상 사람이 많이 모이는 실내에 자유롭게 오지 못했던 청년과 함께 차로 야외로 나갔다 오기도 했습니다. 일본인 청년들과 함께 오랜만에 실외에서 모임을 가질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한편, 일본인 고등학생들과는 계속해서 한글을 공부할 수 있었던 것도 감사했습니다. 이를 통해서 교회에 대해서 마음이 열리고 복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를 얻고자 준비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해 오던, Planning Team 모임을 통해서 새로운 아이 디어를 얻어 6월 13일에는 찬양영상을 제작해서 주일에 함께 은혜를 나눌 수 있었습니다. 또한 신학강의도 은혜가운데 계속 되는 가운데 자매 1명이 더 참석하게 된 것에 감사를 드립니 다. 예수님을 알아가게 된 일본인 모녀와 기존성도님들이 함께 국립과학 박물관에도 다녀와서 교제가 넓어진 것도 감사했습 니다. 동경은 올림픽 개최를 앞두고 어제(12일, 월)부터 다시 4번째 긴급사태선언이 시작되었습니 다. 본격적인 여름시기에 지혜롭게 모임을 갖고 무엇보다 하나님의 긍휼과 보호하심으로 공동 체가 보호되기를 소원하면서 다음의 기도제목으로도 계속해서 기도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 다.

<기도제목> 1 연말까지 학생들에게 식품지원을 계속하려 하는데, 말씀을 증거하는 일에 지혜와 도우심 을 얻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이 어려운 시기를 주님의 도우심으로 잘 극복해 나가는 일에 쓰임받도록

2 7월 23일에 올림픽이 기본 무관중을 원칙으로 개막됩니다. 일본땅에서 백신접종이 원활 하게 이루어지고 코로나 확진자수가 계속적으로 줄어드는 은혜가 있도록.

3 사역자 가정 / 인턴 리트릿에 주님의 위로하심이 함께 하고, 다니엘 모임가운데 말씀증 거와 좋은 교제가 있게 하시고, 7월 31일(토) 주일학교 모임을 통해서 아이들이 하나님의 사랑을 알아가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최근에는 동경에서 두 시간 정도 떨어진 ‘아타미’라는 곳에서 산사태가 있어 아직도 17명 이 행방불명 상태입니다. 주님께서 관련된 가족분들을 위로해 주시고, 무더위와 자연재해 가 운데 돌보심을 얻는 여름이 되도록 기도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저희들도 사랑하는 여러분들 가운데 주님께서 주시는 평안과 감사가 넘치며 날마다 하나 님의 영광을 바라보시고 영육간에 강건하시도록 계속해서 기도하겠습니다.

2021년 7월 13일 일본 동경에서 윤인중, 임국희, 혜진, 혜원 드림




20 views

Recent Posts

See All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