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18년 11월달 기도편지: 윤인중 & 임국희 선교사


사랑하는 기도의 동역자 분들께 평안하신지요?

주님 안에서 안부 인사 드립니다. 이곳 동경은 가을이 깊어지고 있고 단풍을 더욱 아름답게 할 가을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들께도 주님의 열매가 가득한 11 월이 되시길 바라며 여러분들의 중보기도와 함께 주님께서 주신 은혜를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가을 바비큐에 주신 은혜

10 월 8 일(월, 축일)에는 전성도 가을 바비큐의 시간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또한 성도님들 뿐만 아니라 풋살의 이로하, 영어교실의 빙, 아트교실과 피아노교실에 오고 있는 사이토, 코리안카페의 쿠니 등 그동안 연결된 사람들과 청년들의 친구들도 함께 하여 좋은 교제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계속적으로 모임에 와서 예수님을 만날 수 있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여러 교회와의 협력관계에 감사

10 월 21 일(주일)에는 영국런던 New River Baptist Church 의 로빈 플럼머 목사님의 한/일/영 예배를 인도해 주셨습니다. 이를 통해 열방을 향한, 그리고 도시사역에 대한 주님의 마음도 다시 한번 배우게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또한 10월 30일(화)에는 치바현 오유미노 교회의 Dan Iverson 선교사님(미국장로교단)을 만나뵙고 개척에 대한 여러가지 지혜를 배우게 하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이를 통해 주님께서 얼마나 일본을 사랑하시면 또한 협력해서 일하게 하심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세례식과 창립 4 주년 예배에 주신 은혜

10 월 28 일(주일)에는 종교개혁기념예배와 더불어 유아세례(김수연, 김다연)식과 입교식(소하영)이 있었습니다. 또한 아이들의 아버지인 김문현형제님이 결심하고 세례를 받은 것에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11 월 4 일(주일)에는 창립 4 주년 기념예배로 드렸습니다. 늘 사랑으로 지도해 주시는 요도바시 교회의 미네노 목사님이 말씀을 전해 주셨고 한/일/영 합동으로 예배를 드린 후 애찬회 시간을 통해서 이제까지 베푸신 주님의 은혜를 함께 기뻐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기 도 제 목]

① 11 월 5 일(월)~17 일(토)에는 김병수 목사가 한국을 방문하고, 15 일(목)~30 일(금)에는 오구라 목사와 제가 부산이삭교회 연수를 다녀옵니다. 모든 일정가운데 귀한 배움이 있고, 병환중에 있는 김병수 목사님의 부친위에 회복의 은혜를 주시도록.


② 2019 년 중에 현 예배당에 추가하여 새로운 예배처를 김병수 목사가정과 오구라 목사가정이 중심이 되어 동경도내에서 찾기로 결정했습니다. 쯔지 목사, 저와 온 교회가 하나가 되어 더 많은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일에 참여하고 좋은 장소와 아이디어를 주시도록.


③ 11 월 10 일(토) 한글교실 봉사자 모임과 코리안 카페 모임이 신주쿠 교엔에서 있습니다. 11 월 18 일(주일)에는 추수감사예배로 드립니다. 주님께 대한 감사가 넘치고 또 주님께로 사람들을 인도하는 시간이 되도록


④ 아내 임국희 선교사와 혜진, 혜원이와 제가 11 월 한달에도 영육간의 강건하며 주님께서 맏기신 사람들을 사랑으로 섬길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늘 주님안에서 사랑으로 함께 하시는 여러분들이 계시기에 오늘도 새로운 힘을 얻음에 감사를 드리며 저희들도 깨어서 여러분들을 위해 기도하겠습니다.


2018 년 11 월 9 일 동경에서,

윤인중 임국희 혜원 혜진 드림

61 views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