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18년 7월 기도편지: 윤인중 선교사

Updated: Jul 31, 2018

사랑하는 기도의 동역자 분들께 모두들 건강하시고 평안하신지요?

저희들은 허락하신 곳에서 지난 한달도 은혜가운데 보냈습니다. 이미 들으신 분도 계시겠지만

일본의 서부쪽에는 많은 비로 큰 피혜가 있었습니다. 오늘 뉴스를 보니 사망이 169 명에 실종된 사람도 80 명이라고 합니다. 주님의 위로가 함께 하기를 바라며 기억나실 때마다 기도부탁드립니다. 언제나 함께 하시는 여러분의 기도에 감사드리며 몇가지 그동안 있었던 일들을 나누고자 합니다.


청년사역 6 월 10 일에는 한국청년들이 주일 예배후에 요꼬하마에 다녀왔습니다.

요꼬하마는 동경에서 1 시간 정도 떨어진 곳으로 일본의 근대화 초기 개항 항구중 하나입니다.

비가 오는 가운데서도 기억에 남는 좋은 시간을 보내게 해 주신 것에 감사드립니다. 또한 같은 멤버로 예배 때에는 특별찬양을 드렸습니다. 한 마음으로 섬길 수 있는 은혜를 주신 주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7 월 8 일에는 일본청년(자매)들이 김병수 목사님 집에서 식사모임을 가졌습니다.




영어예배 및 협력사역 6 월 10 일 영어예배에는 London City Gates 교회에서 파송된 Cleverson 선교사님이 간증과 사역을 나눠주시고, 6 월 24 일 주일 일/영예배에서는 미국 장로교단 소속의 Bob Drew 선교사님이 메시지를 전해주시고 함께 교제를 나눴습니다. 함께 협력하게 해 주신 것에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영어예배에 참석하고 있는 Ben, Mark, Jon, Sarai 형제 자매들이 영적으로 성장하고 일꾼으로 성장해 가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VBS(Vacation Bible School)준비 8 월에는 방학 성경 학교를 열 계획이며 지금은 그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처음으로 준비하는 행사라 준비단계에도 여러 시행착오를 겪고 있지만 여러 선한 도우심을 마련해 주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그 중에서도 아직 예수님을 영접하지 않았지만 치카, 이로하 상 등이 그림장식 봉사를 하면서 자주 교회에 발걸음을 하고 있는 것에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영어 예배에 나오고 있는 Jon, Ben 형제들이 교사로 섬기게 되어서 자연스럽게 한/일/영의 연합봉사가 되어 가고 있게 해 주신 주님께 찬양을 드립니다.



6 월에는 매주 수요일 ‘성령’을 주제로 주님께서 말씀의 은혜를 주신 것에 감사를 드립니다.

계속해서 이 땅에서 성령님의 열매를 맺어 가기를 소원합니다.

다음내용을 위해서도 기도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기 도 제 목 ]


① 7 월 15 일(주일)에는 4D 프레임의 박호걸 소장님이 아이들을 대상으로 강의를 해 주십니다. 좋은 배움과 전도의 기회가 되도록


② 7 월 17 일(화)~26 일(목)까지 런던 선교 네트웍크에 참석합니다. (김병수 목사, 오구라목사) 일본 선교의 동역자들을 리쿠리팅하는 좋은 기회가 되도록. 그동안 쯔지 목사님과 제가 공동체를 잘 돌볼 수 있도록.


③ 7 월 28 일~29일에는(토요일과 주일) 새생명비전교회 가정학생사역단이 교회를 방문할 예정입니다. 일본을 방문하는 아이들과 스텝분들이 한 영혼을 향한 주님의 사랑을 더욱 배우는 은혜의 시간들이 되도록


④ 8 월에 갖는 VBS(Vocation Bible School)의 준비가 잘 되어지고 봉사자들이 은혜를 받아 한 마음으로 준비하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또한 동경은 장마가 이미 끝났는데 최근 몇십년만에 가장 짧은 장마기간이었다고 합니다.

지금은 많이 무더워 졌습니다. 저희 가족이 영육간에 강건함으로 맡겨진 일들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저희들도 사랑하는 여러분들이 늘 하나님 은혜가운데 거하시도록

기도하겠습니다. 그럼 또 연락드리겠습니다.


2018 년 7 월 11 일 신주쿠에서 윤인중 임국희 혜진 혜원 올림

64 views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