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이여 주께서 우리를 버려 흩으셨고 분노하셨사오나 지금은 우리를 회복시키소서.” (시60:1)
기도 동역자님들께,
오랫만에 LA Ktown 운전하다 어느새 더 많은 노숙자들이 길옆에서 텐트를 치고사는 모습을 보면서 우리 인간의 욕심의 죄로 생긴 빈부의 결과를 보는 듯 했습니다. 그리고 지금 LA에 비가 내려야 될 시간에 비가 올듯 말듯 매우 흐린 날씨지만 비는 오지 않아 가뭄이 올까 염려 되기도 합니다. 로고스 홉배가 정박했던 St Vincent 에 40년만에 터진 화산 폭발로 인해 뿌려진 재가 교회 지붕을 눌러 예배당이 무너졌다는 소식과 식수 부족과 많은 이재민을 남겻다는 슬픈 소식을 읽었습니다.
어려운 이떄에 로고스 홉 선교배 사역자들과 주위 크리스챤 NGO가 식수와 자재 공급을 지원하는 아름다운 사역 소식에 감사드렸습니다. 시편 말씀처럼 현시점에 일어나는 자연재해나 인재로 인해 세상이 고통을 받고 있을떄 믿는 우리가 민족과 열방을 위해 죄를 회개하고, 주님의 기쁜 소식과 나눔과 드림, 사랑을 나눈다면 주님이 이땅을 회복해 주시지않을까 하는 간절한 마음이 있습니다.
저희 부부도 백신도 맞아 태국으로 돌아갈 준비를 해야 겠다 하는 이 시간에 태국은 코비드 상황이 매일 1400-1700명 확진자가 나오면서 교회와 공공기관이격리에 들어가고 있는것을 봅니다. 또한 코비드 양성 판정을 받은 선교사님들, 전 가족들의 기도소식을 접하면서 출국이 또 지연 될듯 합니다.
감사한것은 샌프란시스코에 사는 한영/다윤이가 새로 이사간 곳을 방문 하여 많은 추억을 만들고 무사히 가고 오는 운전길로 LA에 잘 돌아오게 하신것 입니다. (4/114-19)
기도제목:
1. 태국에 코비드 환자가 갑자기 증가하는 가운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교회, 사회, 나라가 회복되고, 정부가 지혜롭게 이 상황을 도울 수 있으며, Lock down되지 않는 가운데 코비드 콘트롤이 잘 되기를 기도부탁드립니다.
2. Texas집회들과 OM USA Ships office (5/15-27) trip이 있습니다. 갖게되는 집회와 모임을
통해 아시아선교 및 로고스 홉 선교 동원과 재정의 동역들 잘 이루어 지기를 기도합니다.
3. OM 아시아 재정 동원과 개발 사역에 지혜를 구합니다. 아시아에서 갖게 되는 2021년도의 국제 재정동원팀과
2022년 로그스홉 선교항 재정 동원 사역 계획도 잘 준비 될 수 있도록…
이사야 30:18 처럼 “여호와 께서 기다리시나니 이는 너희에게 은혜를 베풀려 하심이요. .. 그를 기다리는 자는 복이 있도다.”
주의 은총을 잠잠히 기다리며, 우리가 최선을 다하는 삶이 있다면 이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승리하리라 믿습니다.
항상 주안에서 하늘의 복을 받는 삶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김우종, 에스더, 부영, 한영, 다윤 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