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김우종 선교사 (2022년 8월)

기도 동역자님들께,

방콕에서 문안드립니다. 태국 북부와 중부지방은 폭우로 인해 홍수가 많고 아시아에 자연재해가 많은것에 염려가 됩니다. 아땨 많은 사람들이 자기의 신을 찾고 갈망하며 해결을 보려 하는 모습들을 봅니다. 시 89:26 “주는 나의 아버지시요 나의 하나님이시요 나의 구원의 바위시라.” (7/30 매일성경 QT)하신 말씀이 5 살때 아버지를 잃고 나서 14 살 때 주님을 만나 “아버지”라 불렀던 순간이 떠 오르면서 다윗의 고백이 나의 고백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8/2 큐티말씀중 레위기 18:1-4 에서 4 번씩이나 “나는 너희의 하나님 너희의 여호와니라.”라는 말씀을 읽고 묵상할떄 주님께 고백한 토요일 이후 며칠후에 저에게 개인적으로 답하시는 것 같아 감동과 은혜가 있었습니다. 어려운 시간들속에 복음이 아시아에 깊이 뿌려져서, 하나님을 만났다는 간증들로 채워지기를 바랍니다. .

오엠 아시아 지부 리더 모임(7/9-12 펜앙, 말레이시아) 아시아 지부 리더들이 남은 2020 년에 있는 지부 사역들을 나누며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오엠을 후원하는 한 성도님이 많은 두리안으로 저희를 환대해 주셨고, 우디선교사도 3 년만에 두리안을 시식하게 되어 기뻤습니다. 그리고 아시아 대표인 에쉴리가아시아 기도 마라톤 참석자(Run4TheWord)가 600 명이 넘으면 삭발한다고 공약했는데 2 천명이 넘게 되어 저희가 보는 앞에서 삭발을 했습니다. 한편으로는 아시아를 향한 사역의 열정을 리더들의 모습에서 보게 되었습니다. 아시아 지부 리더들에게 지혜와 겸손으로 섬길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태국 은혜교회(7/31) 태국에서 중국화교들이 71 년전에 개척하여 남침례교단에서 가장 오랜된 교회입니다. 1 부는 태국예배, 2 부는 중국예배로 드리는데 우디 선교사가 태국예배 말씀인도가 있었습니다. 이교회가 오엠태국을 기도와 물질로 동역하고 있고, 교회의 리더인 티엔차이 장로와 가족들은 근 20 년이 넘도록 저희가족과 관계를 가져온 신실한 주의 가정이 입니다. 태국교회들이 보내는 선교와 섬기고 드리는 선교의 동역을 갖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스리랑카 재난 구조 프로젝트 2019 년 부활절테러로 인해 모든 학교가 문을 닫고, 2020-2021 은 팬데믹으로, 2022 년은 정부 부패와 IMF 로 지난 4 년간 교육시스템이 없어지고, 현재는 정부

부패와 경제 파산으로 온 국민이 식량난으로 고통받고 있어 재난 구조 프로젝트를 7 월에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곳 스리랑카에 오엠지부을 개설하고, 틸리니 비저 자매(스리랑카대표)와 아시아 재난 운영팀을 조성해서 자원자들, 현지 스태프들과 함께 앞으로 3 만명에게 식량을 조달하고, 500 명 아이들에게 교육을 가르키는 사역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의 재정이 채워지고 사랑으로 전달되는 물자와 가르키는 사역을 통해 복음이 전해지도록...

아시아 지부 리더들의 이사회 운영과 정책 훈련 (8/18-22, 마닐라, 필리핀) 이 모임의 목적은 오엠 국제본부에서 아시아 지부 리더들이 훈련을 받아 아시아 각 나라 오엠 이사들의 정책과 운영을 가르키고 전수 할수 있는데 있습니다. 저희가 잘 훈련을 잘 받아서, 건강한 리더들과 이사들이 기쁨으로 섬길 는 기관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지부 리더들이 훈련속에 잘 배우고, 깨닭을 수 있는 지혜를 구합니다.


재정동원와 오엠 한국 집회로 9/18-27 까지 한국을 방문 하게 됩니다. 코비드가 아무리 모든 사람들을 힘들게 해도 주님이 함께 하시며, 주님의 사람들과 함께 하니 기쁘기만 합니다. 여러분 모두에게도 말씀안에서 강건하시며, 예배와 성도의 교제를 통해 기쁨이 넘치시고, 함께 동역하는 선교를 통해 주님의 축복이 가정, 사역, 생업, 학업에 함께 하시기를 축복 합니다. 건강하시고 주안에서 승리하세요.

김 우종, 에스더, 부영, 한영, 다윤 드립니다.




27 views

Recent Posts

See All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