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6월 기도편지: 디모데 선교사

Updated: Jul 20, 2018


국내외적으로 여러가지 격변하는 상황 속에서 늘 변하지 않는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이 귀한 새생명비전교회 동역자님들께 함께 하시기를 소원드리며 인도네시아에서 문안을 드립니다.


최근 인도네시아 수라바야라는 도시에 있는 가톨릭과 개신교 등 3곳의 교회를 겨냥한 부모와 4명의 아이를 포함한 한 가족에 의한 연쇄 자살폭탄 테러가 발생하고 경찰서 앞 검문소에 일가족 다섯 명이 오토바이 두 대에 나눠 타고 돌진한 뒤 폭탄이 터지는 등의 테러가 발생하여 불안해 하고 있습니다. 제가 가르치는 기독교 학교도 테러예방을 위한 검문의 강화되고 있는 등의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데 부모가 자식을 동원해서 함께 자살폭탄 테러를 자행하는 모습들은 정말 가슴 아프고 소름 끼치는 일임을 느끼게 됩니다. 테러로부터 교회와 그리스도인들을 지켜 주시고 안전을 되찾을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저의 둘째 아들은 하나님의 은혜로 학생비자를 잘 받아서 인도네시아 대학원에서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오랫동안 떨어져 있었지만 저희 부부와 함께 있으면서 대학원 공부를 하고 함께 인도네시아 형제들과 제자 훈련에도 참석하고 가정 예배를 통해서 신앙이 성장하고 운동을 통해서 체력을 단련하는 등 유익한 시간 들을 보낼 수 있어서 저희들에게 기쁨과 감사가 됩니다.


지난 5월 초에 F 형제 집 근처에 있는 사업에 필요한 자재들을 주로 보관하는 창고에 화재가 발생하여 다행히 인명피해는 없었지만 많은 재산피해를 입는 어려움을 당했습니다. 그렇지만 화재로 인해서 불평하기 보다는 17가지의 감사제목을 나누며 믿음으로 어려움을 극복하고 성장하는 모습들을 보면서 하나님께 감사하게 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 부부에게 평강과 은혜를 주셔서 화재 후의 피해 복구를 위한 물질이 채워지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지난 5월 13일 한국어 성경공부 반에서는 한국에서 방영된 “교회 오빠”라는 영상을 가지고 공부를 하며 말씀을 배우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한국어를 통해서도 말씀을 가르치는 기회가 되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지난 5월 26일에서 28일까지 4명의 가정이 저희들과 함께 Christ Centered Couple(그리스도 중심의 부부)라는 제목으로 1박 2일 해변에서 부부 수련회를 가졌습니다. 부부간의 대화법, 그리스도 중심의 가정의 원리를 배우고 함께 교제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대부분 캠프스 시절부터 교제 가운데 함께 하던 형제 자매들이 가정을 이루어 자녀들을 낳고 믿음의 가정을 이루어 살아가는 모습들을 볼 때 영혼들을 섬기는 일이 얼마나 보람되고 귀한 일임을 실감하게 되어 감사가 되었습니다.


“..너희 발바닥으로 밟는 곳은 모두 내가 너희에게 주었노니”약속의 말씀처럼 지난 25여년 동안 저희들이 밟은 회사, 대학, 학원, 그리고 학교 등에서 말씀을 가르치며 섬길 수 있는 영혼들을 주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를 드리며 끝까지 이곳에서 영혼들을 섬기며 선교의 사명을 감당하기를 소원 드리며 늘 기도와 섬김으로 함께 하시는 귀한 동역자님들께 감사와 열대의 사랑을 전합니다.



[ 기 도 제 목 ]

1. 저희 부부가 그리스도가 중심이 되는 삶을 살고 영,혼.육이 강건하며 열매 맺는 삶을 살도록 .

2. 신학생들이 제자와 주의 종으로 잘 훈련되어지고 졸업한 신학생들이 각자 있는 곳에서 주의 종으로 귀하게 사용되어지도록

3. 중 고등 학생들을 잘 가르치고 하나님 말씀을 잘 나누며 좋은 영적인 영향을 주어 학생들이 예수님을 믿고 믿음이 성장하도록

4. 독일에 있는 H 형제 가정이 주님을 잘 섬기며 돕고 있는 형제, 자매들이 믿음 안에서 잘 성장하도록.

5. A 자매의 태중의 아이가 건강하게 자라며 순산할 수 있도록

6. 형제 자매들의 각 가정이 그리스도의 사랑과 믿음 안에서 하나되며 주님을 섬기는 가정들이 되도록

7. 교회를 맡아 담임 목사로 섬기는 B 형제가 사역을 잘 감당하도록

8. 하람이가 강건한 가운데 군생활을 잘 감당하여 하나님의 사람으로 준비되어지는 기회가 되고 하성이가 믿음이 자라고 제자로 잘 훈련되어지고 몸이 든든해지도록


디모데 선교사 드림


29 views

Recent Posts

See All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