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강 디모데 선교사 기도편지 (2021년 1월)

안녕하세요? 주안에서 문안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코로나 19가 전세계를 뒤흔들었던 2020년을 마무리하고 희망찬 2021년을 맞이하게 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2020년은 이사야 54장 2-4절 말씀처럼 사역이 좌우로 퍼지며 확장되기를 소원하며 약속을 주장하며 기도했는데 팬데믹 상황으로 말미암아 사역이 많은 제한을 받을 수 있었지만 놀랍게도 온라인을 통해서 사역이 성장하는 기회가 되었음에 감사를 드립니다. 땅이 넓고 교통 상황이 안 좋은 인도네시아에서는 오히려 온라인 제자훈련과 부부 성경공부 모임 및 주일학교를 통해서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넘어서 사역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특히 이전에 캠퍼스에서 함께 했지만 졸업 후 국외 및 국내 여러 지역으로 흩어져서 생활하는 형제 자매들이 함께 의사소통하고 교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 지난 12월 19일에는 독일에 있는 H가족과 인도네시아 여러 지역에 흩어져 있는 형제 자매들이 온라인으로 성탄 예배와 성탄 행사를 하는 은혜롭고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저와 저의 아내도 팬데믹이라는 위기 속에서 여러 영역에서 성장하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주로 온라인으로 강의를 해야 하는 상황 속에서 여러가지 유용한 기술들을 습득하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에어컨 청소 및 수리 기사를 부르기 힘든 상황 속에서 에어컨 청소 기술을 익혀서 이제는 집에 있는 에어컨 관리 및 청소를 할 수 있어서 경비 면에서도 절약이 되고 있습니다.

이발소에 가기 힘든 상황속에서도 자매가 이발 기술을 익혀서 비록 처음에는 시행착오가 있었지만 이제는 저와 둘째 아들의 이발을 책임지고 해 줌으로 시간과 경비도 절약하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집에서 주로 지내야 하는 답답한 상황 속에서 실내 수경 재배를 통해서 집안 환경을 개선하고 신선한 야채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고 있어서 코로나 블루가 아닌 코로나 Benefit을 경험하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2021년은 시편 18:29절 말씀처럼 하나님을 의지하고 닥쳐오는 모든 담들을 뛰어 넘어 가정과 사역에서 하나님의 뜻을 이루며 사명을 잘 감당하기를 소원하며 최선을 다하기를 원합니다.

코로나 19라는 사건이 언제까지 갈 지는 모르지만 "우리 인생은 우리 의도와 상관없이 일어나는 10% 사건으로 이루어 지며 우리 인생의 90%는 그 사건에 대한 우리의 반응으로 이뤄진다"고 한 것처럼 사랑하는 새생명비전교회의 귀한 동역자님들께서도 ‘코로나’라는 환경에 이끌려 가지 않고 하나님을 향한 믿음으로 모든 상황 가운데서 올바르게 반응함으로 희망찬 2021년을 맞이하시기를 바라며 열대의 사랑을 전합니다.


2021년 1월 강 디모데 드림


기도제목

1. 저희 부부가 2021년도에 시편 18편 29절 말씀처럼 믿음으로 모든 담들을 뛰어 넘어 하나님의 뜻을 이루며 사명을 잘 감당하도록

2. 인도네시아 형제, 자매들을 코로나로부터 지켜 주시고 저희들이 온라인을 통해서도 효과적으로 사역을 잘 감당하도록

3. 중, 고등학생들을 잘 가르치고 하나님 말씀을 잘 나누며 좋은 영적인 영향을 주어 학생들이 예수님을 믿고 믿음이 성장하도록

4. 독일에 있는 H 형제 가정이 주님을 잘 섬기며 어린 자녀들이 건강하게 잘 성장하고 돕고 있는 형제, 자매들이 말씀과 믿음 안에서 잘 성장하도록.

5. 형제 자매들의 각 가정이 그리스도의 사랑과 믿음 안에서 하나되며 주님을 섬기는 복의 통로가 되는 가정이 되도록

6. 교회를 맡아 담임 목사로 섬기는 B 형제가 사역을 잘 감당하며 필요한 것들을 채워 주시도록.

7. 첫째가 인턴 간사로서 잘 섬기며 결혼을 잘 준비하고 둘째가 한국어 선생으로서 잘 준비되어져서 한국어를 잘 가르치고 복의 통로가 되도록





37 views

Recent Posts

See All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