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강디모데 선교사 (2022년 9월)

안녕하세요? 주안에서 문안드립니다.

폭우, 홍수 등의 기후 재해와 코로나로 인한 전염병, 그리고 우크라이나 전쟁 소식과 물가 인상 등 국.내외적으로 여러가지 어려움 상황 속에서도 저희들의 피난처 되신 하나님의 날개 그늘 안에서 은혜와 평강을 누리시기를 소망하며 소식을 전합니다.


코로나로부터 완전히 안정되지 않은 상황이지만 오랜 코로나로 인한 비대면으로 행하여 졌던 사역에서 올해 8월부터는 대면과 비대면을 병행하는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지난 8월 13일과 14에는 오랜만에 대면으로 “Prepare our children for the future”이라는 주제로 가족 수련회를 은혜로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대학 시절부터 함께 하면서 가정을 이루고 코로나 기간 중에 온라인으로 부부 성경공부를 하는 가족들과 또 새롭게 접촉된 가족들이 대면으로 만나서 수련회를 하면서 말씀의 은혜와 교제의 기쁨 그리고 앞으로 미래 세대를 위한 자녀 양육에 대한 가르침을 받는 유익한 시간들이었습니다. 오랜 만에 대면으로 함께 찬양하며 말씀을 듣는 은혜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4차원 산업혁명으로 인해 엄청난 변화를 겪게 될 자녀들의 미래와 알파 세대라고 불리는 자녀들에 대한 이해와 어떻게 자녀들을 영성과 올바른 인격과 실력을 갖춘 복의 통로가 되는 사람들로 준비시켜 나갈지에 대한 방법을 배우고 토론하는 시간이 있었습니다.


특히 아이들은 미래를 위한 중요한 기술이 될 코딩과 로보틱스를 배우고 실습하는 시간들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아이들과 부모님들의 반응이 좋았고 온라인으로 이 과정을 계속해서 코딩과 로보틱스의 실력을 어릴적부터 쌓아 주고 성경 암송 등을 통하여 영적인 영향도 주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제게 주신 컴퓨터 재능을 잘 활용해서 ‘Daniel Coding and Robotics’라는 과정을 통해 계속적으로 새로운 아이들과 부모님들을 접촉하는 사역의 기회로도 활용해 나가기를 원합니다.

지난 8월 26일은 그동안 코로나 기간 중에 온라인으로 제자 훈련을 받던 신학생들을 직접 만나서 교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화면으로만 보던 얼굴들을 직접 만나보니 반갑고 기쁨이 되었고 앞으로도 제자 훈련을 대면과 비대면으로 병행해서 해 나갈 예정입니다.


코로나 기간을 지나면서 교통이 불평하고 거리가 멀리 떨어져 있는 형제 자매들을 섬기는 데 있어서 비대면 활동들이 효과적이었지만 이제는 대면 활동들을 잘 활용을 해서 온라인과 오프라인이라는 두 개의 공간의 장점들을 잘 활용해서 환경을 뛰어 넘어 사역을 창의적으로 감당하기를 원하며 기도와 섬김으로 함께 해주시는 새생명비전교회 귀한 동역자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열대의 사랑을 전합니다.


2022년 9월 9일 강디모데 부부 드림






67 views

Recent Posts

See All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