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김우종 선교사 (2021년 3월)

함께 동역하는 주의 식구들꼐,


주안에서 문안드립니다. 3월의 LA날씨가 매우 쌀쌀했습니다. 오는 4월은 확실한 봄이 오며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소식들이 들려지는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그러나 가장 좋은 소식은 우리가 매일 QT말씀 묵상이라 생각됩니다. 아침 마다 새롭게 하시는 주님의 음성이 우리 모두에게 위로와 힘이 되기 바랍니다.


“나의 영혼이 잠잠히 하나님만 바람이여 나의 구원이 그에게서 나오는도다

오직 그만이 나의 반석이시요 나의 구원이시요 나의 요새이시니 내가 크게 흔들리지 아니하리로다” 시편62:1-2


많은 생각속에 염려와 두려움이 있던 시간에 주님이 강하게 말씀하셨습니다. 환경에 흔들리지 말라는 위로의 말씀. 이 말씀을 외우고 묵상하며 기쁨이 넘치며 감사하는 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주님의 돌보심과 그의 약속이 저희 부부를 위로 하셨습니다.

그 후날로 많은 감사제목들이 생기게 되고, 좋은 하나님께 감사하는 시간들이 되었습니다.


여러분 모두에게도 하나님의 크신 위로가 말씀가운데 힘을 얻으시며 승리하시기 바랍니다. 기도제목 나눕니다.


감사제목:

1. 3월에 백신을 맞을 수 있는 길이 열리게 된것…

2. 오엠 국제 모임 ILM(3/2-6)이 천명이 온라인으로 참석하며 은혜스럽게 마치게 된것…]

3. 선교헌금


3만불 후원이 태국, 미얀마, 필립핀 프로젝트에 재정지원이 조달된것…

기도제목:

1. 오엠 미얀마 사태로 오엠외국선교사들이 고국으로 돌아가게 되는데 출국과 고국입국 절차와 적응이 잘 될 수 있도록…

2. 작년부터 코비드로 재정에 어려운 오엠현지인 사역자들에게 조달됐던 코비트 특별 지원의 재정이 6월에 다 쓰여지게

되어 현지인 사역자 가정에 필요한 지원이 연속 될 수 있는 재정이 모이도록…

3. 4월에 아들부부를 방문하는 SF 트립을 운전해서 가고 오는데 안전한 여행과 좋은 교제가 가족들간에 있도록…


김우종, 에스더 선교사 드림





45 views

Recent Posts

See All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