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동역자님들께, 하나님을 기뻐하시며, 주님을 마음을 즐겁게 하는 것이 지혜를 얻는 것이라는 잠언의 말씀이 내 영혼을 겸손하게 하며, 그 말씀에 묵상하게 합니다. 지난 25년 태국에 있었던 시간중 첫 저희의사역 펀드를 모금 해야 했습니다. 오엠태국을 섬길때는 오엠태국 사역, 특히 현지인들을 위해 펀드를 모금 해야 했습니다. 지금은 직접적인 사역도 아니고, 태국 사역도 아닌, 동아시아 18 개국의 펀드를 모금해야 되는 상황에서 마음이 무거워질때 주께서 말씀속에 마음에 지혜를 구하라고 하십니다. 특히 코비드 상황속에서 여행과 만남이 단절되어 사역의 Time line 이 늦어 지고 있는것이 현실입니다. 동아시아 사역개발과 재정동원을 위해서 함께 동역할 수 있는 만남이 맺어지고, 프로젝트 재정이 채워지는 지혜를 구합니다.
오엠에는 60 개국에서 모인 400 명의 선교사들을 태우고 세계선교를 하는 로고스 홉 선교선이 있습니다. 복음사역뿐 아니라 수 많은 선교 리더들을 만드는 데 공헌을 했습니다. 박필훈/장미애 선교사 부부가 400 명을 지휘하는 단장으로 한국의 선교 역사에 기록되는 리더쉽을 보여 주었습니다. 로고스 홉 단장을내려놓으면서 박 필훈선교사님은 선교선에 필요한 물자와 책들을 보급하며, 재정동원을 맡는 오엠선교선 미주 지사 대표로 2021 년부터 섬기고 있습니다. 저희 부부가 이곳 Florence, South Carolina 를 방문(5/24- 29)해서 축구장 2 배의 warehouse 에서 어떻게 수백만권의 책들이 동역하는 60 명의 사역자 손에서 처리되는 과정을 보았고, 그곳 리더들과 함께 말씀으로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앞으로 동아시아시에서 오엠 Ships 사역을 위한 재정동원 회의도 갖고, 두가족이 즐거운 교제도 갖았습니다.이 두분의 사역속에 한인교회들와 많은 단체. 크리스챤 비지니스맨들로 부터 동원과 동역이 있기를 기도 부탁드립니다.
Southeast Asia campaign 모임(6/9-14)으로 Woody 선교사가 오엠미주 본부(아틀란타,조지아)를 다녀왔습니다. 국제재정 동원팀과 동아시아 재정동원팀이 함께 동남아시아지역 재정동원 개발을 준비하는 과정입니다. 다시말해서 재정지원을 유럽과 미주에서 도움받기 보다는 동남아시아 5 개국(태국, 말레이시아, 싱카포르, 필립핀, 인도네시아)에서 지원받아 자급자족 즉 재정 자립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사역입니다. Woody 선교사가 이 프로젝트에 time line 과 진행을 국제팀과 함께 하는데 지혜를 구합니다. 태국에 들어가서 할 일이 많은데 아직 태국 코비드상황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비자신청이 잘 되야 되며, 필요한 팀 인원 구성과 프로젝트를 위해 수고할 Major Donor Officer 를 고용하는 과정을 위해 기도부탁드립니다.
한영이, 다윤이가 첫 일년 레지던스 병원일을 잘 마치고, 휴가차 LA로 내려와서 함께 하는 시간으로 식구가 오랬만에 함꼐 하는 만남속에 Woody 선교사 60 세 생일을 함께 축하하며 추억을 만드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어떻게 예수를 믿게 되었고, 지금 까지 받은 은혜와 축복을 간증하고, 찬양하고 예배하는 시간이 너무 좋았습니다. 건강주시고, 행복한 가정, 기쁜 사역들로 이끌어 주신 주님을 찬양합니다.부영이가클리닠에어려운환자들을잘돌보고, 좋은형제를만날수있는길이열리고, 한영/다윤이의 2 년차 레지던스생활이 은혜가운데 잘 섬길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누가 인생은 60 부터라고 하는데 나이는 숫자에 불과한것이 사실인듯 합니다. 주안에서 평안을 누리고, 주님의 기쁨을 가지고 사는 인생이 된다면, 주님이 허락하시는 건강을 가지고 산다면, 주님을 예배하는 자로 남은 평생을 섬기고, 드리며, 감사하며 살듯 합니다. 주안에서 승리하시기 바랍니다.
샬롬 김우종, 에스더, 부영, 한영, 다윤 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