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19년 4월 감사와 기도 편지

2019년 3월 31일 ( 안과 장족의 발전)

지난 화요일 20케이스의 백내장 수술이 진행되었다. 현재까지 347케이스로 집계되었다.

우리 병원 백내장 수술 한지가 1년 5개월쯤 되었다. K시 내가 예전에 몸담고 있던 병원에서 안과 현미경 수술도구와 몇개 안과 장비를 기증했다. 그리고 거제 정 안과가 재정을 맡았다. 백내장 수술비가 3만원이니 그냥 무료로 혜택을 주는 셈이다.



작년 9월까지 1년동안 고작 10케이스였고 그나마 phaco를 쓸 지 모르는 안과 샘이어서 발전이 없었다. 9월 아*시라는 안과 선생이 오면서 안과가 장족의 발전을 한 셈이다. 거의 5개월만에 330개를 했으니 대단하다 아니 할 수 없다. 거기다가 phaco를 사용하고 그래서 작게 절개하고 시간도 채 10분이 걸리지 않는다. 아*시를 안 지는 17년전쯤 일이다.


K지역 k병원에 일하던 아*쉬를 내가 일하고 있던 K로 불렀다. 김** 선생과 첫 안과 수술 캠프가 열렸다. 이것이 인연이 되었다 아*시는 한국에서 안과 연수를 했고 이 나라에서 결국 안과 전문의가 되었다. 오랫동안 L시에서 몸담다가 이곳으로 오게 되었다. 이번주 내가 본 우리 병원은 특화를 잘 해서 병원다운 모습이다. 아카시와 필로메나 선생님은 우리 병원의 핵심이다. 환자가 많고 자기 분야에 인정을 받았다. 그분들을 오랫동안 알아 왔는데 우리 병원에서 함께 일 할 수 있어 감사하다.



ccr병원 기도제목 NEW - * 집중 기도제목


1. 학교 (영어로 가르치는) 운영 달란트를 가진 분이 찾아지게 하소서. (유치원부터 10학년 과정의 학교)

2. 3개의 마을에 학교(방 하나 정도 크기)를 열고 6명이 파송되어 나갔는데 그들을 통해 복ㅇ이 전해지게 하소서. 올해 한 학교를 더 열고 파송하려 하는데 그 일이 순적하게 하소서.


1) 병원을 찾는 모든 환자들의 수술과 치료 계획을 주관하여 주셔서 주님의 치유의 빛을 비추어 주십시오.


2) 여자 호스텔에 한 명의 결핵 환자가 발생했었는데, 13명이 같은 방을 쓰면서 접촉했었습니다. 더 이상 환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잘 관리되고 치료될 수 있게 해 주십시오.


3) 신생아와 소아, 내과를 담당할 의사선생님을 보내 주십시오.


4) 호스텔의 학생들이 고된 훈련을 통과하고 훌륭한 군사들로 자라나기를


* 마을 파송 사역자: 


*싱, 사*엘, 구즈*의 새로운 3명의 사역자


아*렉-두*이 직장 사직하고 돌아와 마을 학교 복음 사역자로 서게 될 수도 있음


-> 총 6명이 마을 사역자가 될 예정


사*르- 병원내에서 마을 파송 사역자 재교육 관리


* 호스텔 사역자:람*드와 *지 선생님을 위해


5) 동맥혈검사장비(GEM Premier 3000)의 현지에서 시약 공급


6) 미래에 공동체 마을을 짓기 위해 준비해 둔 병원 근처 땅 중의 반은 돈을 받고 돌려 주었습니다. 남은 이 땅을 지켜 주셔서 공동체 마을로 쓰여지게 해 주세요.


7) 곳곳의 병원 후원기도모임들을 위해


8) 앞으로 단기 또는 장기적으로 병원을 방문하는 선교 인력과 일정들을 준비하여 주시기를

-ㄱㅅㄹ간호사 ㅅㄱㅅ님의 적응과 사역을 인도하여 주십시오.

*ㅅㄱㅅ님 ㄱㄷ제목입니다.

a. 언행을 통해 ㅇㅅ님의 향기가 전해지도록

b. 사막의 미전도 종족에게 복ㅇ 이 들어가도록

c. 우르드어와 영어공부에 지혜를 주십시오.


9) 안과 백내장 수술사업이 잘 진행되게 해 주십시오. 백내장 수술이 300 여 case로 급격하게 안과가 자리 잡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투자에 걸맞는 결실들이 있게 해 주소서. (고가의 장비와 고액의 월급을 지출하고 있음) 다만 이 원동력이었던 크리스천 안과 의사 아*쉬가 교통사고로 병원에 입원하였습니다. 갈비뼈골절입니다.


10) 함께 연합할 크리스천 소아청소년과, 외과, 내과, 안과, 여자 산부인과 선생님을 보내

주십시오.


기도로 동역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5 views

Recent Posts

See All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