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0년 2월달 기도편지: 윤인중 선교사 가정

사랑하는 기도의 동역자 여러분께

평안하신지요. 늘 사랑과 섬김으로 함께 해 주시는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그 귀한 헌신으 로 저희들이 이곳에서 평안히 한달을 보냈던 것에 감사를 드립니다. 여러분들이 기도로 함께 하신 지난 한달간 주신 은혜를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새롭게 시작한 2020년>

올해는 주님과 함께, 주님으로 세워지는 공동체라는 주제로, 전도서 4:9~12말씀을 가지고 시작했습니다. 쯔지 목사님 가정과 함께, 매주 에스라 서 말씀을 통해서 하나님의 감동으로 1월을 보낸 것에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일본 목사님 가정과 함께 합력해서 이 땅에 주님의 사랑을 전할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그룹, 개인 성경공부>

작년에 교회에 오신 우메즈 상과 수요일마다 창세기 말씀을 함께 나누게 하심을 감사드립니 다. 자연스럽게 죄의 문제에 대해서 그리고 하나님의 구원에 대해서 나눌 수 있었습니다. 또한 노리꼬 상과도 일대일 성경공부를 통해서 복음을 전하고 있고 목요일에는 그룹으로 성경공부 하는 그룹이 생긴 것에도 감사드립니다.


<한국어, 영어 소모임>

1월 26일 주일은 음력 설이라고 해서 평소 모이는 코리안카페 멤버들과 윷놀이를 하고 떡 국을 함께 먹었습니다. 참석한 일본분들이 매우 즐거워 하는 모습이 감사했고 이런 모임이 교 회에서 이루어지는 것이 주님의 은혜임을 다시 한번 깨달았습니다. 또한 이후에 코리안카페 봉사자들은 삼겹살을 함께 구워먹으면서 모임들을 기획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영어 성경 회화 모임도 작년 6개월간을 통해서 잘 정착해 온 것에 감사드립니다. 특별히 모 임을 주관하는 요우코 자매가 책임감을 가지고 리더쉽을 키워가고 유리카 자매도 이 모임에 참석하는 것에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이 모임을 통해 말씀이 활발하게 나누어 지고 사람 들이 복음을 듣고 구원받는 모임이 되어 가도록 기도부탁 드립니다.


<기 도 제 목>

다음과 같은 내용을 위해서도 기도부탁드립니다.


① 1월 13일 금식기도회를 은혜가운데 잘 마치게 해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계속적으로 기도 하면서 말씀훈련이 개인과 그룹으로 일어나도록.


② 세례 대상자들이 결심하고 세례를 받도록(유리카, 우메즈, 마미 등)


③ 2월 16일 이상산박사님 간증집회, 김성원 목사님에 의해 23일 주일집회 및

24일 제직 세미나에 많은 은혜가 있고 공동체가 말씀가운데 견고히 서가며 부흥하도록


④ 아내 임국희 선교사와 혜진 혜원이가 영육간에 강건하고 지혜롭고 하나님의 사랑으로

충만한 가정이 되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저희가 있는 일본도 신형코로나 바이러스 문제가 연일 뉴스에 보도되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이번 일로 고통받는 분들에게 주님의 은혜와 긍휼이 임하기를 바라며, 조속히 수습이 되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저희들도 사랑하는 여러분들이 성령님가운데 말씀을 통해 기도의 부흥이 일어나도록 계속해서 기도하겠습니다.


2020년 2월 16일 일본 동경에서 윤인중 임국희 윤혜진 윤혜원 올림

50 views
bottom of page